고객의 눈도장을 확실히 받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죠

그 중에서도 가장 효과적이고 전통적인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전시회라고도 하는데요, 타겟팅된 고객들이 방문하는 것은 물론이고, 전시 방법에 따라서 제품과 기술을 한눈에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뿐더러 고객들의 피드백도 가감없이 들을 수 있다는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화테크윈 역시 연초부터 고객들의 눈 도장을 받기 위해 국내외 전시회에 분주히 참가했습니다. 한화테크윈 시큐리티부문 Intersec 전시회, 로봇사업부 2017 드론쇼 코리아 참가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한화테크윈 시큐리티부문은 두바이에서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Intersec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MENA(메나, 중동과 북아프리카의 합성어) 지역 최대 규모의 글로벌 시큐리티 전시회인 Intersec전시회는 해마다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들이 모여 최신 보안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도 영상감시를 비롯한 출입통제, 바이오 및 다양한 시큐리티 솔루션 제품들이 전시되었습니다.



한화테크윈 시큐리티부문은 이 전시회에서 영상분석 기반 기술 및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를 선보였습니다. 

SSM Wisenet Access(출입통제)를 연동한 통합 관제 솔루션, 히트맵, 피플 카운팅 등 다양한 영상분석 기능 외에도 Deep learning(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객체 구분 기술 등의 선도 기술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지난 20일 출시를 발표한Wisenet X 시리즈도 이날 전시회를 통해 고객에 선보이며 우리회사가 보유한 기술력을 알리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한편, 지난 1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부산 벡스코에서는 작년에 이어 2017 드론쇼 코리아(DroneShow Korea 2017)가 개최됐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약 90개 회사가 300여개 부스를 오픈하고 산업용, 군사용 무인기, 레저 완구용 등

다양한 용도의 드론 200여 개가 관람객을 맞았습니다.



한화테크윈 로봇사업부 역시 이날 전시회에 참가해 방제용 드론 기체를 직접 전시하며 한화테크윈 제품을 널리 홍보하는 한편, 추적 감시, 방제, 배송중인 기체 구동 영상을 상영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국방, 재난안전, 에너지, 해양수산 등 공공분야에서 드론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우리 회사가 그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