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시큐리티부문이 15일부터 3일 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SECON(세계보안엑스포) 2017’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SECON 2017’은 국내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시큐리티 전시회로 국내외 주요 시큐리티 업체가 참여해 국내외 시장 동향과 기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한화테크윈 시큐리티부문은 이번 ‘SECON 2017’에서 작년에 이어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올해 초 선보인 ‘Wisenet X(와이즈넷 엑스)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전시는 데모 영상이나 판넬을 통한 단순 설명에서 그치지 않고 각 기능에 맞춘 체험 시나리오를 준비해, 관람객이 전시회 현장에서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경험하고 우수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해 방문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시 부스에서 가장 이목을 끈 제품은 올해 1월 출시한Wisenet X(와이즈넷 엑스) 시리즈’,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였습니다.



관람객들은 전시회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조작하며, 업계 최고150dB(데시벨) 사양의 WDR(역광보정기능)¹, 자이로 센서를 적용한 흔들림 보정 기능, WiseStream(와이즈스트림)Ⅱ² 등 ‘Wisenet X(와이즈넷 엑스) 시리즈’의 주요 성능을 체험해 볼수 있습니다.

1. WDR(Wide Dynamic Range, 역광보정기능): 밝은 영역에서의 고속 셔터 촬영 이미지와 어두운 영역에서의 저속 셔터 이미지를 합성하여, 하나의 이미지를 만들어 역광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선명한 영상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

2. WiseStream(와이즈스트림) : 한화테크윈의 독자개발 기술. 네트워크상에서 영상을 효율적으로 전송하는 기술로, 영상 대역폭(bandwidth)및 저장용량을 줄여 비용 절감 효과가 있음

 

또한, SSM³을 적용한‘통합 관제 솔루션’과 히트맵, 피플 카운팅 등 ‘영상분석 기능’, Deep learning(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객체 구분 기술’등 미래에 대응하는 다양한 선도 시큐리티 기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3. SSM(Smart SecurityManager): 한화테크윈의 다양한 제품(네트워크 카메라, 엔코더, NVR, DVR ) 의운영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주는 통합 관제 소프트웨어 



이 밖에도 홈카메라를 포함한 B2C 제품과 드론 관련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전시하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사이버 보안에 대한 정책과 파트너 협업 기술을 소개하는 공간도 별도로 구성했습니다. 한화테크윈 시큐리티부문의 이번 SECON 2017 참가를 통해 국내 시큐리티 시장 점유율 1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석권이라는 목표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