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임직원 부모님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부모님 초청행사는 한화테크윈 조직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회사와 임직원 가족 간 소통을 통해 상호 유대감을 강화하고, 임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시키고자 마련됐습니다.





 

한화테크윈은 임직원들에게 사연을 공모해 행사 참가 대상자를 선정했으며, 부모님 결혼 60주년, 환갑, 정년퇴직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임직원 가족 총 15가정이 이번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참여 가족들은 한화테크윈 본사를 방문해 회사와 한화 그룹에 대해 소개 받고, 자녀가 보내는 영상편지를 시청했습니다.

또한, 여의도 63빌딩의 아쿠아플라넷 관람 및 파빌리온 식사, 더 플라자 호텔 숙박 등 한화그룹 계열사 주요시설 방문 및 체험을 통해 그룹을 이해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남겼습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임직원 가족은 사장님의 환대와 행사 관계자 분의 정성 어린 준비 덕에, 오랜만에 가족들과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가 근무하는 회사에 대한 믿음이 생겼고, 호텔 등 한화그룹에서 운영하는 인프라들을 직접 체험해보며 그룹에 대한 친밀감도 커졌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금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과 가족 간 더욱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당사는 각 사업장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는 오픈데이등 조직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고 더욱 즐겁게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