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은 지난 10일 판교 R&D센터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오픈데이를 개최했습니다.

오픈데이는 한화테크윈 R&D센터 준공 이후 꾸준히 실시해왔던 한화테크윈의 조직문화 프로그램 중 하나죠. 임직원들의 자녀와 부모님께 회사를 개방하고,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행사로, 매년 많은 수의 임직원 가족들이 참여해왔습니다. 



올해에는 총 600여 명의 수도권 근무 임직원 및 가족들이 R&D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참가 가족들은 임직원이 근무하는 사무실을 방문해 기념사진을 찍고 사내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는 등 임직원의 하루 일과를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대강당에서 마술쇼와 샌드아트 등 다양한 공연 관람은 물론 블록만들기와 풍선아트 등 가족들이 함께 체험할 수있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습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임직원 가족은 우리 아이에게 직접 아빠가 근무하는 회사를 보여줄 수 있어 뿌듯했고 남편의 직장과 어떤 일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특히,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주말을 가족과 함께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화테크윈은 그동안 부모 초청 행사와 같이 가족까지 포용하는 조직문화 행사를 실시해왔습니다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