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사용하면 프로그램을 구매하지 않아도 사용해 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은 많은 체험판들이 있기에 유용하게 사용해볼수 있습니다.  아래 다운방법을 상세히 안내드리니 바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도비사가 개발한 벡터 이미지 작업 프로그램인 일러스트레이터는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모르는분들은 없으실겁니다.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일주일동안 사용가능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주소를 아래 안내드렸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셔도 되고 주소를 입력하신후 바로 이동하셔도 되겠습니다.

 

 

한국 어도비 시스템즈 홈페이지는 메뉴가 복잡하지 않아 체험판을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메뉴의 지원을 선택하신후 다운로드 및 설치 메뉴로 들어갑니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의 무료 체험판을 제공하고 있으니 마음껏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러스트레이트를 클릭하시면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도비의 계정으로 로그인이 필요하며 아이디가 없을경우 구글이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컴퓨터 사양에 따라 한시간정도 소요될수 있으며 설치가 끝나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