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우유 가정배달 바로 신청하기

반갑습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은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릴테니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유가 몸에 좋은 성분들이 많다고해서 어린 시절부터 항상 마셔왔는데 이제는 안먹으면 허전해서 어른이 된 지금도 매일 꾸준히 마시고 있습니다.

 

 

마트나 슈퍼에서 사다먹고 있는데 깜빡하면 마실 우유가 없고 바쁠땐 나가지 못해서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해서 매일 신선한 우유를 배달로 받고 있습니다.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으로 매일 우유를 가져다주니 너무 편합니다.  매일 드시는분들은 사러 나가는것보다 배달서비스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홈페이지에서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하는 방법을 안내드릴테니 한번 읽어보신후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서울우유를 검색하시면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피가 나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뉴에서 제품소개란을 보시면 가정배달 주문이 있습니다. 선택하시고 아래 설명을 읽어보세요

 

 

가정배달주문창이 뜨면 제품과 수량, 요일과 배달시작일을 선택 후 다음단계 버튼을 누르시면됩니다. 배달 개시일이 휴일일 경우 익일부터 배달되고 지역에 따라 개시일보다 배달이 다소 지연될수 있으니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다음단계에서는 신청인 성함 주소 연락처를 입력한뒤 완료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주문조회에서 신청내역을 조회가능합니다.  이제 서울우유 가정배달로 받으셔서 매일 신선한 우유를 드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