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번개장터 탈퇴 30초만에 하기

오늘은 번개장터 탈퇴 어디서 하는지 모르셔서 못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신거 같습니다.  사진으로 쉽게 안내드리니 바로 탈퇴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중고거래 사이트가 많아졌습니다.  역시 안쓰는물건들은 쌓아두면 짐이 되기 때문에 바로바로 팔아버리는게 현명합니다.  저도 느끼는건데 안쓰기 시작하면 몇년이 지나도 쓰는일이 거의 없습니다. 결국 버리게 되는데 그래서 중나 같은곳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당근,중고나라,이런 거래사이트가 많이 활성화 되어 있어서 왠만한 물건이면 거의 팔립니다. 가격도 중요하고 물건의 상태도 양호해야겠지만요

 

 

가입은 쉬운데 번개장터 탈퇴 하는건 약간 찾기 어려운곳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탈퇴 버튼이 잘보이는곳에 있으면 이탈률이 높아지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위에 사진부터 표시된 메뉴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다음화면에서 점세개 메뉴를 선택하세요

 

 

번개장터 탈퇴 메뉴찾기가 정말 복잡하네요 다음은 계정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계정 설정 메뉴에 번개장터 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탈퇴 하기 전에는 사유를 적어야 합니다.  또 일주일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유료로 구매한 아이템이 있으시다면 사라집니다. 최근 2주간 판매내역이 있으신분들은 탈퇴가 불가능하므로 나중에 하셔야 하는데 사기 방지를 위한 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