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indows application topsadon 빠른 삭제방법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은 windows application topsadon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windows application topsadon 프로그램은 인터넷을 할때 광고를 띄우는 악성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발견 즉시 삭제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불필요한 광고들이 뜰때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해보면 windows application topsadon 설치된것을 찾을수 있는데 삭제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실행중인 windows application topsadon 프로그램을 종료시킵니다. 작업 관리자를 실행하여<키보드에서 ctrl + alt + del키를 동시에> topsadonagent를 먼저 종료시킨후 topsadon를 종료합니다.  앞에 설명드린대로 차례대로 종료시키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 들어가셔서 windows application topsadon 을 제거합니다.

 


삭제를 마무리 하기 위해 topsadon가 설치되어 있는 폴더를 삭제하겠습니다. 내컴퓨터로 들어가신다음 다음 경로의 폴더를 삭제합니다.

c:\user\사용자 계정\appdata\roaming\topsadon

숨김 설정이 되어있는 경우 폴더가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  옵션에서 숨긴파일 보기 설정을 하시고 삭제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