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령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고령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경상북도 고령군은 인구 약3만여명이 살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5년간 귀농귀촌인구가 무려 2천여명에 이르며 많은 살마들이 고령에서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부내륙고속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고령까지 2시간내로 도달할수 있으며 더욱 인구가 증가할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시청이나 군청에서 군민들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령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은 군청 홈페이지에서 군민참여 구인구직 메뉴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약 1만3천여개의 일자리가 등록되어 있으며 이용자수도 상당히 많은편입니다.

 

또한 고령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이외에도 고령군청 3층 기업경제과에는 고령군 일자리 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방문하시면 취업관련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고령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고령군 일자리 지원센터 바로가기 라는 안내가 있는데 접속하시면 더 많은 구인정보들을 접하실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채용정보는 고령군의 회사의 직원모집 관련하여 근무조건과 연봉,채용날짜등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또 근무지역과 희망직종 경력,학력등을 선택해서 검색하시면 조건에 맞는 고령군청 구인구직 정보가 결과로 표시되어 편리하게 일자리 정보를 찾아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