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d 뷰어 설치없이 바로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psd 뷰어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sd파일은 포토샵파일로 포토샵 프로그램이 있어야 파일을 열어볼수 있습니다. 

 

 

포토샵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분들도 있겠지만 없는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psd 파일을 사용해야 될일이 생기게 되면 파일을 열지 못해 난감하기 마련입니다.

 

 

 

이럴때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psd 뷰어 기능과 편집 기능까지 있는 픽슬러에디터를 사용하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사용방법도 쉬운편이라 많이 psd 뷰어 없으신분들이 자주 사용하시는 웹사이트 입니다.

 


아래 보시면 다양한 이미지 파일을 사용할수 있는데 jpg jpeg gif png bmp psd pxd등 많은 종류의 이미지 파일을 열기 또는 편집할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필요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사용방법은 아래 사진으로 첨부해드립니다.  하단에 화살표 모양을 클릭하세요.

 

 

좌측에 있는 LAUNCH WEB APP 를 클릭합니다.

 

 

컴퓨터로부터 이미지 열기를 클릭하신 후 불러오실 psd파일이 있는 경로를 찾아가서 파일을 선택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파일을 불러올수 있는데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토샵 프로그램과 많이 흡사합니다. 기능이 약간 부족한 포토샵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psd 뷰어 기능뿐만아니라 좌측도구들을 이용하여 사진을 편집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가능하니 자주 사용하시는분들은 즐겨찾기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psd 뷰어 사용하는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