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52)
혓바늘 없애는법 생기는 이유 예방방법 혓바늘은 많은 사람들이 겪는 불편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혓바늘로 인해 입안이 따끔거리고 불편한 상황에 처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혓바늘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혓바늘은 왜 생기는 이유 혓바늘은 입안의 작은 혹과 비슷한 것으로, 입안의 점막이나 혀의 근육이 불규칙하게 수축하면서 생긴다고 합니다. 이는 스트레스, 혹은 식습관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생길 수 있습니다. 혓바늘을 없애는 방법 혓바늘을 없애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입안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칫솔과 치약을 이용한 깨끗한 구강 관리가 필수입니다. 또한, 혓바늘이 생긴 부위를 찬 물로 씻거나, 입안을 타작하는 등의 방법도 도움이 됩니다. 혓바늘을 예방하는 방법 혓바늘을 예..
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세요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은 일자리 구할때 정말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보통 취업하거나 아르바이트등을 하실떄는 잡코리아나 알바천굳 같은 포털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실텐데 진주시청 구인구직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진주시는 인구 34만명으로 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일자리 또한 많은편입니다. 진주시청 홈페이지는 구인구직뿐 아니라 생활정보나 진주시에 대한 민원,행사,복지,교통정보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로 인해 구인게시판을 찾지 못하시는분들은 아래 사진을 보시고 이용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첫화면에서 메뉴의 분야별 정보를 보시면 취업정보에 구인/구직과 아르바이트 게시판이 있습니다. 하루 평균 80개~100개 정도의 게시글이 올라오는걸로 봐서는 요즘은 일할사람 구하는게 힘..
psd 뷰어 설치없이 바로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psd 뷰어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sd파일은 포토샵파일로 포토샵 프로그램이 있어야 파일을 열어볼수 있습니다. 포토샵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분들도 있겠지만 없는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psd 파일을 사용해야 될일이 생기게 되면 파일을 열지 못해 난감하기 마련입니다. 이럴때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psd 뷰어 기능과 편집 기능까지 있는 픽슬러에디터를 사용하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사용방법도 쉬운편이라 많이 psd 뷰어 없으신분들이 자주 사용하시는 웹사이트 입니다. 아래 보시면 다양한 이미지 파일을 사용할수 있는데 jpg jpeg gif png bmp psd pxd등 많은 종류의 이미지 파일을 열기 또는 편집할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필요없..